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바이럴마케팅 전문 조이마케팅, 유튜브 체험단 서비스 오픈

사진제공 : 조이마케팅

사진제공 : 조이마케팅


온라인마케팅실행사 조이마케팅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한 유튜브 체험단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조이마케팅은 블로그 마케팅, 인스타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등 각종 바이럴 마케팅 실행업무를 하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상품을 통하여 클라이언트에게 필요한 서비스만을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상담과 브랜드의 전체적인 관리까지 컨설팅해주고 있다.

일반적인 마케팅 회사와의 차이점은 마케팅 대행사와 클라이언트 사이에 끼어있는 거품을 걷어내고 마케팅 수수료를 낮춰 마케팅 효율성을 높였다.

최근들어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 온라인마케팅은 모든 사업군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으로 자리잡았으며, 제대로된 시장분석과 그에 대한 실행까지 다방면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면 시장에서는 실패의 요소가 되기 때문에 전문화된 마케팅업체를 통한 컨설팅은 필수이다.

조이마케팅은 이번 유튜브 체험단을 시작으로 브랜드와 제품에 맞는 최적화된 유튜버 섭외부터 영상기획, 결과보고와 피드백까지 광고주와 유튜버 사이에 끼어있는 거품 수수료를 걷어내려고한다.

조이마케팅 AE담당자 김성호 " 국내 기준으로 유튜브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만 10만명이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라며 "지금까지 높은 단가로 인해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진출하기 힘들어했던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