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우수한 입지와 풍부한 개발 호재 갖춘 용인타운하우스 '리베하임' 분양 중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타운하우스부문에 뽑힌 용인 기흥 하갈동의 리베하임 타운하우스가 인기리에 분양 진행 중이다.

리베하임은 맞춤 설계가 가능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입주자의 니즈 충족에 기여한다.

지하에는 벙커 주차장과 멀티룸이 설계되어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불편함 없이 주차가 가능하고 멀티룸을 활용한 홈바, 사우나, 영화관, A/V룸, 헬스장, 당구실 등의 스페셜한 공간 구성은 생활의 만족도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리베하임은 대지면적 10.196.00㎡으로 총 30세대를 분양중에 있다.

리베하임 단지 앞으로 수원IC가 위치하고, 인근에 분당선 상갈역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흥덕IC, 청명IC가 인접해 용인오산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올해 신갈 우회도로가 개통되었고 신갈~수지 연결도로가 예정돼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와 150m 거리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청곡초가 증설 예정이며, 중학교가 새롭게 신설될 계획이다. 또한 병설유치원, 청명유치원이 인근에 위치했다.

또한 기흥구쪽으로는 보정, 마북, 신갈동 일대를 용인플랫폼시티로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이로 인해 2023년 말 개통 예정인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용인역 효과와 더불어 첨단산업단지로 조성돼 용인시 경제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원 삼성전자, 화성 삼성반도체 등 대규모 산업단지와 가깝고 AK플라자, 자동차복합쇼핑몰 남서울 오토허브, 태광 콤플렉스시티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한편, 홍보관은 기흥구 하갈동 리베하임 현장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와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예약과 분양가 등 자세한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