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S트릴리온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 홈쇼핑 3회 연속 매진"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21, 올해 출시한 비듬전문샴푸 ‘TS비디샴푸가 홈앤쇼핑 3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 2차 방송에 이어 3차 방송에서도 준비한 물량 이상이 소진되면서, 국내 샴푸시장의 새로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는 설명이다.
 
TS트릴리온 마케팅관계자는 비디샴푸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탈모시장만큼 비듬 문제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입증한다향후 방송 횟수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변에서 비듬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많이 봐왔기에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으며, 비듬과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라며, “착한 성분을 고집하는 본사의 가치에 따라 TS제품 모두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쓰겠다고 밝혔다.
 
3회 연속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한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의 핵심 성분이 다량 배합돼 깨끗한 두피 관리를 돕는다. 식물유래 세정 성분 함유로 거품이 부드럽고 세정이 순하게 돼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제품으로,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 성분도 무첨가 돼 있다.
 


앞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된 유의미한 결과도 도출됐다. 이 실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 11 21일부터 올해 2 1일까지 4주간 진행됐으며, 성인 30명에게 1 1회 샴푸를 사용하게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자사 광고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등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 이를 이용해 다양한 온&오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와 ‘TZ펩타이펙트올페이스아이크림’, ‘TZ아쿠아커버쿠션등 기능성 화장품, ‘TS 내 몸에 멀티비타민’, ‘TS 내 눈에 루테인’,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등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등 해외 영업 판로를 확대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