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닥터만 커피컴퍼니, 와디즈 펀딩 통해 ‘스타레소 미니’ 공개!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로 주목

100년 전통을 지향하는 커피명가 ‘왈츠와 닥터만’의 가족회사 ‘닥터만 커피컴퍼니’에서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의 에스프레소 메이커 ‘스타레소 미니’를 와디즈를 통해 공개했다. 이는 최근 가을을 맞아 캠핑, 여행, 등산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로 제격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남녀노소 한 손이면 충분한 가벼운 무게, 작아진 사이즈, 부품 교체 없이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스타레소 제품과 차별화되었음을 알 수 있다. ‘스타레소 미니’의 와디즈 펀딩 기간은 10월 29일까지이며, 펀딩 기간 동안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왈츠와 닥터만’은 1989년 원두커피 전문점 ‘왈츠’에서 시작하였으며 1996년에는 100년 가는 커피점을 짓겠다는 다짐과 함께 북한강에 ‘왈츠와 닥터만’을 오픈, 2006년 한국 최초의 커피박물관을 개관하여 커피의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닥터만 커피 컴퍼니’의 박정우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커피 산지들을 다닐 만큼 커피에 관심이 많았고, 약 13곳의 커피 산지를 헤맨 끝에 질 좋은 생두를 직접 들여오기 시작했다. 지난 30년간 우직하게 고수하고 있는 전통방식인 직화식 로스터를 통해 정성껏 볶아낸 후, 엄선된 콩만 선별하여 유통하며 엄격하게 교육받은 전문 바리스타들에 의해 커피로 완성된다”고 전했다.
 
다양한 커피 및 커피용품들을 꾸준히 개발 중인 닥터만 커피컴퍼니에서 공개한 ‘스타레소 미니’는 전기나 배터리 없이 풍부한 크레마의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며, 15~20bar 압력의 뛰어난 추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SGS인증을 통해 안전하다고 검증된 재질을 사용하며, 사용법이 쉽고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관계자는 “스타레소 미니는 원두 혹은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용하여 몇 번의 펌핑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휴대용 에스프레소 메이커”라며, “첫 론칭 후 전세계 22개국 수출, 레드닷 어워드 수상, 아마존 초이스로 등록된 스타레소 전작을 이을 신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만 커피컴퍼니의 ‘스타레소 미니’는 현재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