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이프 트렌드] 폴리감마글루탐산 8주 섭취 후 NK세포 활성도 52.3% 증가

나이 들수록 몸이 예전 같지 않고 종일 피곤하며 감기가 자주 찾아온다면 면역력 저하를 의심해 보자. 면역력은 피부·소화기관·호흡기로 들어온 침입자의 공격에서 몸을 보호하는 방어막이다.
 

면역력 키워주는 도우미

체내 면역 기능을 담당하는 세포 가운데 자연살해세포로 불리는 NK세포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나 종양세포, 각종 세균이나 비정상 세포를 공격해 없앤다.
 
체내 NK세포 활성도는 보통 20세에 최고치에 달했다가 나이가 들수록 떨어져 60세엔 절반으로, 80세엔 3분의 1 수준으로 떨어진다. 나이가 들면 기력이 떨어지고 여러 질병이 생기는 것도 이 때문이다. 평소 NK세포의 활성도를 높이면 나이가 들어도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
 
NK세포 활성도를 높이는 물질로 한국·일본에서 특허받은 면역 증강용 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이 있다. 서울성모병원 연구팀이 성인 99명에게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폴리감마글루탐산을 8주간 먹은 뒤 NK세포의 활성도가 52.3% 증가했다.
 
일양약품 ‘엔케이 폴리셀’(사진)은 폴리감마글루탐산을 주원료로 넣어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항산화력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셀레늄,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등을 함유하고 있다. 겔 타입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먹기 편리하다.
 
일양약품은 이달 26일까지 엔케이 폴리셀 2박스(2개월분)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2박스를 더 증정하는 2+2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화(080-830-0303)나 홈페이지(www.ilyang365.co.kr)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한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