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토레야(torreya), EWG 그린등급 천연 코코넛 발효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출시


㈜에스비엘아이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토레야’에서 3세대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출시소식을 알렸다.
 
토레야는 천연 코코넛 발효 시트를 적용하고 건강한 전성분만 담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개발했다고 소개하며, 고분자 천연유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는 누드타입으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며 3차원 망사구조로 조직이 치밀하여 수분 보유력과 전달력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토레야가 선보인 천연 코코넛 발효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과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하여 보습과 재생에 탁월하고, 자극0%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 처방으로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한 케어가 가능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토레야 관계자는 “특허 소재인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제2의 피부’라고 불릴 만큼 우리 피부에 가장 적합한 시트이며, 코코넛 유액으로 만든 천연소재로써 피부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소정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