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희사이버대학교, (사)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와 산학협력 협약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9월 25일(수) (사)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9월 25일(수) (사)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9월 25일(수) 강남구에 위치한 삼정호텔에서 (사)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와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는 협약을 통해 협회 회원의 재교육과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 제공 및 보급사업 추진 활동을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호텔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전문경영인이 참석해 호텔산업에 대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는 관광·레저산업인적자원개발위원회(ISC) 대표기관으로서 NCS확산 등 국가적 공익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한국호텔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전문경영인협회다. 한국호텔전문경영인협회는 전국 8개 지회를 두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호텔 및 외식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대처할 수 있는 호텔리어와 외식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졸업생과 재학생의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호텔과 외식산업에 관련된  최신 호텔·레스토랑 방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호텔업계에서 호텔 및 외식산업분야에서 돋보적인 위치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 학문적, 산업적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교류와 학문적, 산업적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