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PO 브리핑] 굿네이버스 ‘래퍼 비와이 홍보대사 위촉’, 서울 어린이놀이터 국제심포지엄 外

굿네이버스, 래퍼 비와이 홍보대사 위촉

굿네이버스가 지난 7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래퍼 비와이(BewhY)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비와이는 홍보대사 첫 활동으로 오는 12월 7일, 미국 뉴욕에 위치한 매디슨스퀘어가든에서 열리는 문화 콘서트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퍼네이션 무브먼트’ 무대에 선다. 이 콘서트는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 청년들과 함께 ‘국제사회가 2030년까지 이루어야 할 10가지 주요 공동 목표’를 촉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초록우산 ‘서울 어린이놀이터 국제심포지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서울시는 오는 11월 8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2019 서울 어린이놀이터 국제심포지엄’을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 심포지엄은 아동의 놀이권 향상과 도시놀이터 발전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캐나다·덴마크·영국 놀이전문가 등이 발표와 토론을 진행한다. 다음날엔 서울 마포구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놀이활동 워크숍이 열리며, 야외공간에 팝업놀이터도 마련했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news.seoul.go.kr/env/) 참조.
 

아름다운재단,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지원 토론회

아름다운재단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종로구 낙원동 낙원상가 5층 청어람홀에서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지원 토론회’를 연다. 보호종료 청소년은 아동복지법상 보호 종료 연령인 만 18세에 이르러 보육원에서 퇴소해야 하는 이들을 의미한다. 이번 토론회는 보호종료 청소년 관련 정책 변화를 검토하고 지원 캠페인을 확산하기 위해 준비했다. 토론회에선 ^보호 종료 청소년 자립지원 실태와 민간지원의 필요성 ^실효성 있는 지원을 위한 정책 방향과 민간지원 등에 대해 발제와 토론이 이어진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