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EF코리아, 서울·부산·대구서 어학연수∙유학박람회 ‘EF인터네셔널데이’

글로벌 교육 기업 EF 에듀케이션 퍼스트(EF Education First,이하 EF)가 ‘제 14회 EF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를 오는 25일(금), 26일(토) 양일간 EF 서울, 부산, 대구지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학생 및 직장인 어학연수, 초중고 방학 어학연수, 해외 대학 진학 보장 과정, 해외 인턴십에 관한 세미나와 1:1 컨설팅이 제공된다. EF를 통해 어학연수를 다녀온 졸업생들이 직접 진행하는 후기 발표와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지사에서는 박람회 양일간 관심 있는 지역 및 언어에 대한 어학연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미국 어학연수 ▲캐나다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 ▲몰타/호주/뉴질랜드 워킹 어학연수 ▲프랑스/스페인 여행보다 어학연수 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된다.  
 
연령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초중고 방학 어학연수 ▲해외 인턴십 ▲해외 대학 진학 보장 과정 ▲직장인 어학연수 세미나 중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참석할 수 있다.  
 
부산, 대구지사에서는 10월 25일 금요일 원하는 국가 및 프로그램에 관한 1:1 상담 및 EF 어학연수 졸업생들의 멘토링이 진행된다. 10월 26일 토요일에는 ▲직장인 어학연수 ▲미국 어학연수 ▲ 영국 어학연수 ▲ 캐나다 어학연수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EF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는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화로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EF는 지난 1965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글로벌 교육 기업이다. 어학연수,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한 외국어 교육, 정규 학위 이수 과정, 문화 교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