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분양 FOCUS] 한강 이남 최대 규모 지식산업센터, 강·공원 조망 ‘워라밸’ 복합공간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초대형 지식산업센터가 선보인다. 대한민국 랜드마크 빌딩 롯데월드타워를 건설한 롯데건설과 63빌딩을 시공한 신동아 건설이 시공사로 참여하는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이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31만5935㎡(9만5570평)로 한강 이남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한강 공원 바로 옆에 들어서 워라밸이 가능한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조감도.

한강 공원 바로 옆에 들어서 워라밸이 가능한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조감도.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미사대로 인접, 강남까지 20분대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는 섹션형 오피스 1173실, 테라스형 고품격 기숙사 392실, 북유럽 스타일의 테마쇼핑몰(근린생활시설) 398실로 구성된 국내 최초 워크라이프밸런스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업무환경이 쾌적하다. 이 단지는 한강공원이 바로 옆에 있고 한강까지 거리가 800m에 불과하다. 때문에 워라밸을 중시하고 힐링 라이프를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여기에다 한강과 공원 조망을 극대화한 설계가 적용돼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교통도 편리하다. 우선 미사대로와 접해 있어 서울양양고속도로까지 2분 이내 진입할 수 있다. 또 인근 미사IC·강일IC·상일IC를 이용할 경우 잠실 10분대, 강남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미사강변도시 BRT체계가 완공될 예정이며,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이 내년 상반기 개통된다. 또 지하철 5호선 직결화 사업으로 지하철  
 
3호선과 9호선과의 환승도 쉬워지게 된다.
 

초대형 상업시설 스카이폴리스몰

주변 개발호재 또한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3기 신도시인 하남신도시(4만여 가구)가 조성될 예정이다. 또 주변에 삼성물산 사옥 이전, 이케아 입정 확정 등의 호재가 있다. 주변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인근에 강동산업단지(2015년)·스타필드 하남(2016년)·산업은행IT센터(2019년)·강동엔지니어링복합단지(2020년)·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2020년 이후) 등이 있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상업시설인 스카이폴리스몰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상업시설은 3층 규모로 면적이 상암월드컵경기장의 약 9배인 1만8000평에 달한다. 건물 내 상주인구 1만1000여명의 고정수요와 근처 주거단지 3만6000여 가구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테마파크 ‘VAUNCE’ 입점이 확정돼 있다. 또 하남 최대 직장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스카이폴리스몰은 수분양자의 수익률 극대화와 상권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부동산 전문기업인 CBRE 코리아가 임대 케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문의 1522-3317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