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최유라쇼, 안달로우 99.8% 두피영양 샴푸, 홈쇼핑 단독 패키지 공개


미국 1위 내추럴 스킨케어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10월 12일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두피영양 샴푸 단독구성 패키지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유라쇼 1차 방송에서 35분만에 완판 신화를 일으킨 두피영양 샴푸 세트는 2차 방송 문의가 폭주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상품이다. 

해당 단독구성 세트는 두피영양샴푸 6개, 두피영양 컨디셔너 2개, 50ml 증정용 샴푸가 포함된 패키지로, 약 30% 할인된 가격인 89,000원대 구매가 가능하다.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베스트셀러인 두피영양샴푸는 전美 상위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답게 피부에 건강하고 안전한 영양을 공급하는 순 식물성 천연 성분이 가득한 걸로 유명한데, 두피 역시 피부와 같아서 샴푸를 통해 두피를 청결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두피에 올바른 영양을 공급하는 것 역시 중요하게 생각하여 유럽 혁신원료대상 식물줄기세포성분, 비타민 B복합성분, 베리 복합성분, 필수 오메가 산 등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6가지 성분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졌다.   

또한 1차 방송 이후 구매 후기에 향이 매우 고급스러워 샴푸를 사용할 때마다 마음에 든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안달로우 두피영양샴푸의 향은 인공, 화학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일랑일랑 꽃 추출물과 오렌지 껍질 오일을 배합하여 감성적인 향을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안달로우 내추럴스 IMC팀 김시온 팀장은 "모든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한 좋은 샴푸를 통해 매일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가꾸길 바란다"며 "두피영양 샴푸는 내추럴 제품을 처음 써보는 고객도 만족할 수 있도록 사용감을 높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