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쇼핑의 참견 2’에서 육아꿀템 치코, 멀티침대 ‘허그포인원’ 선봬


트러스메틱스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토탈 육아 브랜드 치코에서 출시된 멀티 침대 ‘허그포인원’이 KBS JOY ‘쇼핑의 참견 2’에 소개됐다.
 
치코 허그포인원은 유아용 침대부터 요람, 높은 의자 그리고 식탁 의자까지 총 4가지 모드로 다양하게 변신이 가능한 멀티 육아 아이템이다. 제품 상단에는 빛과 소리를 조절할 수 있는 조명과 음악 장치가 달려있고 치발기, 토이 등이 장착되어 있어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침대 안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허그포인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역 박람회 ‘쾰른 전시회’ World of kids furniture 카테고리에서 혁신상을 수상할 정도로 제품의 성격, 안정성, 그리고 디자인의 품질에 대해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아이를 특별하게 만드는 신박한 육아템’으로 치코 허그포인원을 소개했다. 쇼핑의참견2 출연자들은 허그포인원의 다재다능한 활용력과 버튼을 통해 손쉽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치코 담당자는 “엄마는 물론 아빠들도 손쉽게 육아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육아 초보자들도 버튼 하나면 제품의 높이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고 제품 하나로 4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니 경제적으로도 비용을 아낄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치코는 ‘쇼핑의 참견 2’ 방영을 기념하여 허그포인원 제품을 치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