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포나리나 UP 시리즈2 ‘6.5CM 업앵클부츠’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쾌거


지난 10월 초 한정물량으로 기획되었던 포나리나의 UP 두번째 시리즈 소가죽 6.5CM 업 앵클부츠’ 가 이전의 ‘6.5CM 업 스니커즈’ 이어 현대홈쇼핑 론칭방송에서 100%이상의 효율을 달성하는 성공을 거두었다.

이번 ‘업 앵클부츠’는 계절감에 잘 맞는 부츠라인으로 70여분의 생방송 시간 내 목표를 달성할 만큼 포나리나가 고수한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 그리고 여성들의 워너비 슈즈다운 6.5CM 힐 등을 포인트로 이 번 방송에서 쾌거를 이룰 수 있었던 결과였다.

그동안 포나리나의 부츠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한 만큼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포나리나의 시그니처 6.5CM 아웃솔과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게 평가되고 있다.

론칭방송 당일 구매찬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돌아오는 10월 15일(화) '클럽 노블레스'에서 소가죽 6.5CM 업앵클부츠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대해 ‘포나리나’ 관계자는 “업 스니커즈에 이어 업 앵클부츠 역시 또 한 번의 론칭 신화를 만들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포나리나의 한결 같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