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경기도 광주 지역 주택 분양 기업 팬더하우징, 전문가 맞춤 상담으로 소비자 만족도 극대화



팬더하우징 (대표 유정선)은 경기도 광주 지역의 신축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고객의 집이 아닌 내 집을 고르는 것처럼 꼼꼼하게 체크하고 비교해주며, 고객의 만족과 실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팬더하우징은 전문가가 신축빌라 등 실제 매물을 답사한 후 온 오프라인을 통해 광고 홍보를 진행한다. 이에 팬더하우징에 올라온 매물은 정확도 높은 매물로 확실하고 안전한 매물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신축빌라 수요증가에 따라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허위매물 과장광고도 철저히 차단한다. 고객 만족 신뢰도가 높아 단 한번도 고객의 항의나 불만이 접수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팬더하우징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빌라 무료 투어를 통해 다양한 타입의 투룸, 쓰리룸, 포룸, 복층형, 테라스형 등의 매물을 보여준다.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매물을 찾아주는 셈이다.

팬더하우징 고객 이씨는 “나 스스로 부동산 매물 선택 기준이 까다롭다고 생각했는데 팬더하우징의 매물은 모두 좋아서 내가 까다롭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고 전했다. 고객 박씨도 “좋은 매물이 너무 많아 선택하기 힘들 정도다”면서, “신축빌라 전문가와 투어도 할 수 있어 나에게 맞는 최고의 집을 선택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경기도 광주지역이 아닌 곳에서 서울 및 타 지역으로 회사 주소를 등록하고 허위매물로 고객들을 유혹해 소비자들의 피해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경기도 광주로 집을 구하시는 소비자들은 반드시 경기도 광주로 업체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고 주의하여 알아 볼 필요가 있다.

팬더하우징 유정선 대표는 ”고객의 만족과 실리를 최우선으로 매물을 확인하는 것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으로 고객 입장에서 관리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광주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오포읍, 능평리, 신현리, 양벌리는 1억 6천만원에서 2억 8천만원, 삼동, 중대동, 장지동, 태전동은 1억 6천만원에서 2억 7천만원, 목현동, 회덕동, 탄벌동, 송정동은 1억 5천만원에서 2억 8천만원, 경안동, 역동, 쌍령동은 2억 1천만원에서 2억 6천만원, 초월읍, 곤지암읍, 도척면은 1억 3천만원에서 2억 3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