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내일 개막, 볼거리와 이벤트가 가득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가 230여개 업체 400부스 규모로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에서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이번진행하는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전시회는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창업아이템 등 카페 창업예정자와, 운영자에게 꼭필요한 아이템의 최신 트렌드가 전시되며, 대회, 세미나, 디저트특별관 등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원두부터, 커피머신,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부자재, 소형머신, 음료, 주류 등 카페 창업에 필요한 아이템들 뿐만 아니라, 커피대회, 디저트 특별관, 음료클래스, 무료시음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진행되며, 예비 창업예정자 및 운영자에게 다양한 소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는 월드바리스타 챔피언 전주연 바리스타를 선출한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십’과, ‘코리아 브루어스 컵’이 열리며, 우승자는 내년 5월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되는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전문가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전국의 유명 로스터리 카페가 참가 하는 ‘2019 마스터 오브 카페’ 에는 차태진로스팅팩토리, 모노스코프, 331커피로스터 등 총 12개의 로스터리들이 참가해 현장에서 일반인 심사단의 심사를 거쳐 우승자를 선정하게 된다.

또한, 카페 창업예정자 및 카페운영자들에게 유용하면서도 실질적인 팁을 제공하는 카페창업세미나가 ‘카페가 머니’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전문가 세미나와, 음료 클래스, 젤라또/홍차 클래스, 메뉴아이템선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료 세미나 신청자는 4일간 전시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4일간 매일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되어 전시장을 일찍 방문 하는 관람객에게는 커피드립백, 홍차티백, 보틀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무료시음 이벤트, SNS인증 이벤트, 참가사 이벤트 등 더 많은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업계 종사자 및 바이어는 지금 홈페이지에서 바이어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