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주식회사 아쉬세븐, 경영혁신형 중소벤처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화장품 기업 주식회사 아쉬세븐이 번처기업으로 인증을 받고, 품질환경경영시스템 ISO9001, ISO14001을 인증받음에 이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취득했다.
 
메인비즈 인증은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마케팅, 기술, 조직관리,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게 된 기업은 금융, 세제지원, 연구개발, 판로수출,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주식회사 아쉬세븐은 스킨케어부터 색조화장품까지 아쉬세븐, 베이커세븐, 비타콜라겐, 블루밍가든, 셀리나 5개 브랜드라인으로 구축된 화장품 브랜드로, 자체 기업부설연구소 연구개발(R&D) 제품의 기획, 브랜딩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한 신기술 도입과 고객만족을 위한 천연재료의 화장품 연구를 진행할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해외시장을 목표로 다양한 인종의 피부임상시험을 통한 제품의 신뢰도 상승과 천연에 가까운 깨끗한 원료 수급 및 오가닉 제품을 개발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히기 위한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아쉬세븐은 안정적인 성장을 해 온 중소벤쳐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조직 혁신을 이룬 기업으로 확인 받으며 미래의 성장 가능성까지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아쉬세븐 엄상진 대표는 “안정적인 중소벤쳐기업으로 인정 받았음에 안도하면 기업은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없다”며 "꾸준한 기술개발과 '혁신'이라는 단어에 걸맞는 가치있는 성장에 중점을 두어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선 기술, 문화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