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시몬스 침대 “5일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 투게더’서 고객 사은행사”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5일(토)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 투게더’를 통해 올해 마지막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머스크(Musk)’ 매트리스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 선택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시몬스 침대의 인기 매트리스는 1년에 단 2회, 한정 수량으로만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으로, 10월 5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3월 동일 프로그램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시몬스 침대의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한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로 섬세한 지지력과 안락함을 형성한다. 또한, 최고급 양모인 퓨어울, 부드러운 표면 감촉과 뛰어난 보온성의 니트 원단 등을 사용해 최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계란, 생리대, 라돈 파동을 겪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아낌없는 비용을 지불하는 ‘안심비용’ 소비 심리 확대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중저가 제품 위주 채널로 인식되는 TV홈쇼핑 플랫폼을 비롯한 이커머스 분야에서도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해 매년 2배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된 매트리스 전 제품은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받고 있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시몬스의 모든 침대 프레임은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인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머스크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주요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뷰티레스트 머스크 체험 가능 매장에 대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