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T, 이강인과 월드컵 예선 응원 이벤트 개최


KT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축구 국가대표팀과 이강인을 응원하는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에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 스리랑카 전(10월 10일, 경기도 화성)과 북한 전(10월 15일, 평양)이 열릴 예정이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과 이강인을 공식 후원하고 있는 후원사로 대한민국의 승리의 염원을 담아 총 1만2000명에게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 혜택은 KT 5G 고객(신규가입, 기존)을 대상으로 스페인 현지 발렌시아CF 이강인 경기 직관을 갈 수 있는 ‘5G 원정대’다. 

총 11명을 선발하는 5G원정대는 스페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 경기 티켓뿐만 아니라 이강인의 팬미팅 기회가 주어진다. KT 5G 고객은 누구나 전국 2700여 KT 매장 및 플라자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5G 원정대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LG 스타일러, LG 그램 노트북,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 이강인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또 응모자 중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000원권을 제공한다.

월드컵 예선 응원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KT 5G 고객이 아니더라도 KT 매장 내 이벤트 QR코드 스캔하여, 월드컵 예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스리랑카 전 티켓 2매, 마블런 2019 KT 5G 패키지 등을 준다. 

또 KT 매장에 비치된 이강인 포스터 이미지를 찍어서 ‘#당신도5G국가대표’ 등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통해 이강인 친필 사인 유니폼, LG V50S,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