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동산] 최대 38% 파격 할인가, 계약 즉시 입주 가능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일산 덕이지구에 대단지 아파트인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사진)의 회사 보유분을 파격 할인가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전체 3개 블록, 지하 3층~지상 29층 34개동, 전용면적 84~269㎡ 3316가구의 대단지다.
 

하이파크시티
신동아파밀리에

교통이 편리하다. 우선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선인 덕이역 신설도 추진 중이다. 여기에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노선 파주~강남 구간이 지난해 12월 착공에 들어가 향후 교통여건이 한층 더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에서 백병원·암센터 등이 가까워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뉴코아·그랜드백화점·이마트 등 다양한 쇼핑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백송초·한산초·덕이중·덕이고교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친환경 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 도입도 눈길을 끈다.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로 조성된 이 단지는 녹지율이 44%에 달한다. 여기에다 대규모 중앙공원 조성으로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생태공원 등 친환경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단지 내 수영장, 클럽하우스, 영어아카데미, 시립 어린이집, 이벤트홀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구축해 입주민의 건강과 교육, 문화생활을 배려했다.
 
계약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전용면적 129㎡이상 기준 최대 3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발코니확장·시스템에어컨·빌트인냉장고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이동 304-14번지 하이파크시티에 운영 중이다.  
 
문의 1899-0508
 
 
심영운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