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동산] 교통·생활 편리한 서부산권 첫 힐스테이트

현대엔지니어링이 부산시 사하구 괴정동에 ‘힐스테이트 사하역’(투시도)을 분양한다. 서부산권에 최초로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고 38층 12개동, 전용면적 84~114㎡ 1314가구의 대단지다. 전체의 약 94%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사하역

교통이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사하역은 부산도시철도 1호선 사하역과 1호선 당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이와 함께 올해 3월 개통한 천마산터널이 가까워 차량 이동도 용이하다. 여기에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하단역과 2호선 사상역을 잇는 사상~하단선 공사가 2022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며 하단~녹산선이 2022년 착공될 예정이다.
 
풍부한 주변 생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뉴코아아울렛(괴정점)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괴정동 상권과 하단 상권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승학산과 승학체육공원, 승학스포츠센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앞에 사남초교가 있고 주변에 사하초·사하중·당리중·동아고·해동고 등이 밀집해 있다. 시립사하도서관 이용도 편리하다.
 
주변 개발도 활발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사하구 일대는 13곳이 재개발·재건축 정비구역 또는 정비예정구역으로 지정됐고 이중 3개 구역은 사업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다 사하역 일대에 6000여 가구의 아파트가 공급될 예정이어서 사하구 대표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경축을 확보했고 전 세대 LED조명, 로이복층유리 이중창 등이 도입된다. 현관에는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하는 ‘에어샤워 시스템(유상옵션)’도 적용된다.
 
문의 051-911-1314
 
 
심영운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