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눈도 입도 행복한 ‘잇케이크’ … 딜리버리로 편리하게 즐겨요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 정교한 디자인을 살린 ‘잇케이크(It cake)’를 선보였다. 또 ‘잇’시리즈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바딜리버리’ 서비스도 시작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 정교한 디자인을 살린 ‘잇케이크(It cake)’를 선보였다. 또 ‘잇’시리즈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바딜리버리’ 서비스도 시작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베이커리에도 누구나 꼭 갖고 싶어 하는 ‘잇템’이 있다. 파리바게뜨는 누구나 먹고 싶은 베이커리 잇템 ‘잇케이크(It cake)’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아무나 흉내낼 수 없는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담은 정교한 디자인을 살렸다.
 

파리바게뜨
깊은 맛, 정교한 디자인 케이크 5종
1~2인용 ‘잇 디저트’4종도 선보여

‘잇템(It tem)’은 영어 ‘잇(It·그것)’과 ‘아이템(item·갖고 싶은 품목)’을 합성한 말로 주로 패션 및 유통업계에서 통용되고 있는 신조어다. 잇템의 개념을 차용한 파리바게뜨의 ‘잇케이크’는 ‘누구나 먹고 싶은 케이크’를 표방한다. 파리바게뜨가 이번에 선보이는 ‘잇케이크’는 모두 5종이다.
 
먼저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는 초콜릿 시트에 가나슈(Ganache·초콜릿과 크림을 섞어 만든 소스) 생크림을 풍성하게 넣어 진하고 깊은 풍미를 강조한 케이크다. 고소한 헤이즐넛 크런치로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인 티라미수(Tiramisu)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선보인다.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촉촉한 시트와 쫀득한 마스카포네 크림이 조화로운 케이크다.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케이크’는 화려한 레드벨벳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딸기 콤포트(Compote·과일을 설탕에 졸인 것)와 요거트 크림을 더해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는 무스 케이크다. 무스(Mousse)는 프랑스어로 ‘거품’이라는 뜻으로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케이크’는 거품처럼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리얼 캐롯 케이크’는 당근과 호두를 듬뿍 넣은 케이크 시트에 치즈크림을 더한 당근 케이크다. 풍성한 두께와 촉촉한 식감의 당근 케이크 시트와 부드럽고 진한 치즈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렸다. 단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따뜻한 커피와 차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은 케이크다.
 
스페인 북부의 바스크(Basque) 지방에서 즐겨 먹는 치즈케이크인 ‘바스크 치즈’도 출시한다. 엄선한 프리미엄 치즈를 재료로 사용해 고온에서 단시간에 구워낸다. 바삭하게 그을린 겉면과 매끄럽고 촉촉한 케이크 속이 조화롭다. 구운 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맛이 깊고 풍부해서 와인과도 잘 어울린다.
 
왼쪽부터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리얼 캐롯 케이크. [사진 파리바게뜨]

왼쪽부터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리얼 캐롯 케이크.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잇 디저트’도 출시했다. 홀-케이크(whole-cake)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사이즈만 줄여 1~2인이 즐기기에도 적당한 크기의 ‘잇 디저트’다. ‘잇 디저트’로 선보이는 제품은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미니 ▶리얼 캐롯 ▶진한 가나슈 쇼콜라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등 4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잇’시리즈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바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배달서비스를 시작한 제품은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케이크, 리얼 캐롯 케이크, 바스크 치즈 등 ‘잇케이크’ 4종과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미니, 리얼 캐롯,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등 ‘잇디저트’ 3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엄선된 고품질의 원료와 30년 이상 축적한 파리바게뜨 고유의 공법을 통해 맛을 제공하기 위해 ‘잇’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혁신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