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동산] GTX-A 개통 땐 서울역 20분, 삼성역 25분

대우건설이 최근 GTX-A노선 착공으로 기대감이 높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3지구에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투시도)를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710가구 규모이며 전 가구가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운정신도시는 향후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20분, 강남 삼성역까지 25분내에 접근이 가능해 서울과 수도권 이동이 대폭 개선된다.  
 
여기에다 동서대로·자유로·제2자유로를 통해 서울·김포·일산 접근이 쉽고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여의도·강남 연결 광역버스 이용도 편리하다. 이와 함께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 2024년 개통 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 예정) 등 주변 광역 교통망이 지속적으로 확충될 예정이어서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한층 더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좋아진다. 단지 남쪽에 조성되는 상업시설 부지(예정)와 인근에 의료시설 부지가 있다. 홈플러스(운정점)·롯데시네마·롯데프리미엄아울렛운정호수공원 등 이미 갖춰진 운정 1·2지구의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단지에서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 초·중·고교도 주변에 들어설 예정이다.
 
내부는 4베이-3룸을 적용해 공간활용과 실용성을 살렸다. 전용 59㎡ 전 타입에는 드레스룸·파우더룸을 제공하며, 전용 84㎡ B·C타입에는 안방 광폭설계가 적용된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외부 조경 공간에는 중앙광장과 아쿠아 든을 배치한다. 단지 남쪽의 산책로와 힐링포리스트를 통해 자연 속에서 커뮤니티와 휴식도 즐길 수 있다.
 
문의 1811-8333
 
 
심영운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