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동산] 지하철역까지 약 200m 과천 중심…오피스텔+섹션오피스+상가 복합

현대건설이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과천경찰서 바로 옆에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투시도) 오피스텔과 상가, 섹션오피스를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과천에서 처음 선뵈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전체 지하5층~지상 최고 25층 2개 동 규모다.
 
오피스텔(주거용)과 섹션오피스를 각각 별개의 동으로 설계해 독립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동은 지상 24층 규모며, 전용 69~84㎡ 319실로 구성됐다.
 
 

자동차로 서울 강남 20분대

과천의 중심에 들어서는 만큼 생활인프라가 좋다. 단지에서 걸어서 4분 거리(약 200m)에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고, 차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관문로·중앙로를 이용하면 단지 진입이 쉽고, 과천대로와 과천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또 시청·경찰서·시민회관 등이 걸어서 5분 이내에 있으며, 이마트와 상업지역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과천초·문원초·청계초·문원중·과천중앙고·과천고교로 통학이 편리하며, 과천중앙공원·관악산·청계산 등이 인근에 있다. 일부 호실에선 관악산 조망이 가능하다.
 
주변 개발호재가 많다. 먼저 GTX-C노선(예비타당성 통과), 위례~과천선, 월곶~판교선, 인덕원~수원선 등이 추진되고 있다. 과천~우면산간 도로 지하화, 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 등도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과천재건축·과천지식정보타운 등의 개발도 이어지고 있다.
 
 

미세먼지 토탈 솔루션 적용

차별화된 설계도 눈길을 끈다. 우선 오피스텔은 전 타입이 2.7m의 높은 천장고로 설계돼 일반 아파트보다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주거용 오피스텔 69타입의 경우 아파트 분양면적 21평 수준, 84타입은 아파트 분양면적 25평 수준이다.
 
미세먼지 ‘토탈 솔루션’이 적용된다. 우선 세대 현관에는 ‘에어샤워 시스템’이 설치된다. 또 각 실별로 쾌적한 공기질 유지를 위해 셀프-클린 바닥열 교환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환기 덕트 내부 잔존 미세먼지를 자동, 또는 고객 스스로 청소하는 기능도 갖춘다.
 
특히 공기청정기급 헤파(HEPA) 필터도 장착된다. 현대건설의 자체 개발 홈 IoT 시스템인 ‘Hi-oT’도 적용된다. 소등지연스위치·음식물쓰레기탈수기·스마트폰키, 자동주차위치인식·차량번호인식·주차관제주차유도 등의 시스템도 갖춘다. 지하엔 세대 창고가 별도 제공된다.
 
문의 02-504-0111
 
 
김영태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