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수의운전면허,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운전교육서비스업 부문 수상

㈜제이에프 파트너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수의운전면허'가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운전교육서비스업 부문을 수상했다.
 
㈜제이에프 파트너스는 안전한 운전연습·면허취득을 위해 경쟁력 있는 교육용 운전시뮬레이터 기술개발에 투자하고, 4년간 직접 운영·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나가고 있다.
 
고수의운전면허는 '교육용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실내운전의 안정성'으로 초보운전자들의 사고위험에 대한 불안감을 줄였으며, 시대적 변화에 걸맞은 운전교육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항공시뮬레이터처럼 모의주행을 반복 숙달할 수 있고, 도로주행부터 국가 운전면허시험장의 시험코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합격보장제'를 시행할 정도로 운전면허취득 합격률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고수의운전면허 가맹본사 ㈜제이에프 파트너스 정재헌 대표는 "안전하면서 쉽고 재미있는 시뮬레이션 운전연습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브랜드 성장에 동참해준 임직원들과 점주, 그리고 수강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고품질의 운전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