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golf] 기능성 + 멋 담은 티셔츠와 등산화

레드페이스의 ‘리치 멜란 짚 티셔츠’(왼쪽)와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는 기능성과 멋을 겸비한 아웃도어 신상품이다. 신발은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콘트라 샌드 등산화’. [사진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의 ‘리치 멜란 짚 티셔츠’(왼쪽)와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는 기능성과 멋을 겸비한 아웃도어 신상품이다. 신발은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콘트라 샌드 등산화’. [사진 레드페이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 시즌을 맞아 기능성은 물론 멋까지 담은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 티셔츠를 출시했다.
 

레드페이스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우아한 가을 컬러가 돋보이는 기능성 티셔츠다.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선사하는 파워플렉스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라임·차콜·그레이·네이비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3만9000원. 여성용인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 라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베이지·차콜·퍼플이고 가격은 3만9000원.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는 흡습·속건 기능 및 우수한 보온성의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 몸의 땀·물을 빠르게 건조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적당한 두께의 소재로 기온이 떨어진 가을철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라임·네이비·레드, 가격은 3만2000원. 여성용 ‘미니 립 플리스 우먼 짚 티셔츠’는 슬림핏 스타일을 연출한다. 베이지·퍼플·레드 세 가지 색상에 가격은 3만2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까지 갖춘 ‘콘트라 샌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샌드 등산화는 갑피 부분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세련된 멋이 돋보인다.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등산화로,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쾌적한 산행을 도와준다. 가격 14만1000원.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