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MCM, 19 AW 컬렉션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스페셜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이번 이모티콘은 MCM이 진행해온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협업에 참여한 강진구 일러스트레이터는 작품 속 구성요소의 조화와 색상의 특징을 중점으로 젊은 세대의 개성 가득한 일상을 잘 표현해냈다.

MCM 스타일 이모티콘은 밀레니얼세대 및 Z세대의 자유분방한 일상을 모티브로 완성됐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착용 가능한 모듈러 디자인의 백팩과 크로스바디 제품을 착용한 캐릭터는 언제라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젯셋족을 떠오르게 한다. 양 손에 자유를 준 ‘핸즈 프리’ 디자인으로 모바일에 익숙한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의 특징을 표현했다.

19 AW 시즌 ‘트라이브(Tribe)’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캐릭터는 MCM만의 트렌디한 가방, 의류, 액세서리를 믹스매치 한다. 이는 MCM이 젊은 세대에게 제안하는 새로운 모던 패션 스타일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개성과 젠더리스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해당 이모티콘은 MCM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시점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는 MCM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