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TS트릴리온 "배우 이장우와 TS샴푸 모델 계약 연장"


 
‘TS트릴리온’이 대표 브랜드 TS샴푸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이장우와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20일 밝혔다.
 
그간 TS샴푸 광고를 통해 기존 이미지와 달리 랩과 율동 등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이장우는 현재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에서 타고난 뚝심과 대범함을 앞세워 잡초보다 질기고 가진 건 없지만, 사랑이 넘치는 삼류 동네 변호사 허윤도역으로 출연 중이다.

해당 드라마는 MB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작인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서도 주인공 왕대륙 역으로 열연하며 40%대의 높은 시청률을 견인한 바 있다. 출연작마다 흥행을 기록,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배우 이장우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소 이장우가 보여준 열정 및 성실함은 유명하며, 이는 당사가 추구하는 가치와도 일치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간 출연한 작품 모두 동 시간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곧 TS제품 이미지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이장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앞서 배우 차인표를 오랜 기간 모델로 기용했으며, 배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한 브랜드 모델들과 온&오프에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뮤니케이션과 이벤트를 활발하게 진행,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TS트릴리온은 올 초 ‘신사옥 이전 기념식’을 시작으로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을 출시했으며,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와 ‘TS데일리버블버블’까지 출시하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고기능성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시장을 넘어 베트남,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