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재능TV, 'JEI P!CK' 유튜브 콘텐츠 방송 런칭


재능교육 MCN '캐치업'은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인지도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JEI 재능TV와' 'JEI English TV' 2개의 채널에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방송 프로그램으로 편성할 수 있도록 'JEI P!CK'과 'JEI P!CK English'를 런칭했다고 전했다.

'JEI 재능TV와' 'JEI English TV' 2개의 채널에 'JEI P!CK' 런칭, 유튜브 콘텐츠 편성


'캐치업' 관계자는 "소속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묶어서 편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간을 확보했다. 소속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든지 본인의 콘텐츠를 'JEI 재능TV'와 'JEI English TV' 채널에 방송 편성할 수 있다. 다만, 이를 위해선 저작권, 심의 문제가 해결된 일정 수준 이상의 콘텐츠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현재 'JEI English TV' 채널에는 8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Jane's Danglish', '키즈티비 하이요', '티롱이', '유나랜드 키즈영어' 4팀의 콘텐츠가 매주 금요일 8시 30분부터 9시까지 30분간 편성되고 있으며, 'JEI 재능TV' 채널에는 8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SIMI TV', '주봉주르', '단팥빵네 고양이' 3팀의 콘텐츠가 매주 금요일 9시부터 9시 30분까지 30분간 편성되고 있다.

'캐치업'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의 능력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수만 있다면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더불어 사회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재능교육은 이번 방송 편성을 시작으로 소속 크리에이터들과의 다양한 협업 시도 및 디지털 동영상 미디어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재능교육 MCN '캐치업' 소속 크리에이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지원이 가능하다.

이소정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