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새롭게 단장 ‘동창원 서희스타힐스’ 9월 공급…브랜드 타운 건립 기대


동창원 서희스타힐스가 9월 새롭게 일반공급된다. 앞서 지난 2017년 12월, 일반공급 물량 입주자 모집공고를 내고 분양을 진행했으나 창원시 공급/입주 물량 증가와 주택경기 침체 여파로 일반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금번 새로운 계약조건과 혜택을 준비하는 등 새단장을 하였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부터 지상 28층 6개동 총 515세대 브랜드 타운으로 건립돼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68㎡, 70㎡, 84㎡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하였다. 넓은 동간 간격을 확보한 것은 물론 내진설계 1등급 설계가 반영됐다. 편의를 위한 휘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스터디룸, 키즈랜드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었으며,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양호한 조망, 일조권을 확보하였다.

창원 의창구 동읍에 공급되는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창원의 교통 중심지로 단지 앞 동창원IC가 위치하고 있다. 창원외곽순환도로 중 25번 국도를 이용하여 창원 중앙역 및 진해, 마산으로 진출입이 우수하며 동읍 우회도로를 통해 창원 도심을 10분 내로 진입할 수 있다. 또한 동읍~봉간, 남산~지게 등 지속적인 도로 확충이 계획되어 있어 더욱 편리한 창원시 광역 교통망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우수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동창원의 다양한 개발계획도 속속히 진행 중이다. 방위산업의 메카로 계획된 창원덕산일반산업단지가 조성예정이며, 덕산조차장 이전 완료에 따른 조차장부지 및 인접부지 약31만 평을 활용한 신도시, 연구개발 산업지원 등 다양한 개발 계획이 검토되고 있다. 미래 동창원의 거점도시로 풍부한 성장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뛰어난 입지에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평면 선호도 및 주거환경이 우수한 4bay 설계로 내집마련, 신규주택을 준비 중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창원동읍 지역주택조합이 시행자로 총 515세대 중 280세대는 조합원에 분양 완료되었고 일반분양 총 235세대를 분양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일반에 공급되는 235세대 중 일부세대를 한정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5에 위치하고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