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객의 입장에서 신축빌라 분양 진행하는 ‘내집마련연구소’, 전문가와 꼼꼼히 체크해


최근엔 간편하게 부동산 매물을 직접 검색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과장 광고나 허위매물로 피해입은 사례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주의를 요구하고 있다.

실제로 부동산을 이용할 때 원하는 매물이 없다면서 조건에 맞지 않는 현장을 보여주고 계약을 강요하거나, 비전문가인 고객에게 매물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해주지 않는 등 불쾌한 경험을 해 본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축빌라의 경우 분양 피해를 입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아야 한다.

이에 안전한 실 매물만을 고객의 입장에서 중개하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 업체 ‘내집마련연구소’는 숙련된 전문 플래너들이 무료 컨설팅과 무료 투어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365일 연중무휴 상담을 진행하며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내집마련연구소는 지역별 신축빌라 및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매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 제공하며 고객들의 내 집 마련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서울, 경기, 인천 등 다양한 지역의 매물을 고객들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집을 추천해주고 있다. 내집마련연구소에서 공개한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혹은 전원주택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용인이나 분당 신축빌라, 성남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잘 발달되어 있는데,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는 특히 서울과의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복잡한 도시 생활보다, 좋은 주거 인프라를 갖춰 신혼부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경기도 광주 신축빌라의 경우 오포읍, 양벌리 신축빌라와 능평리, 신현리 신축빌라 선호도가 가장 높으며, 문형리와 매산리 신축빌라는 2억~3억 초반선, 회덕동과 목현동 신축빌라는 3억~3억 중반선, 태전동과 쌍령동 신축빌라와 송정동, 장지동 신축빌라는 4억 초반대로 분양이 가능하다.

또한 경기도 광주시 삼동 신축빌라와 퇴촌면, 초월읍, 신축빌라는 3억 중반선에 매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곤지암읍 신축빌라는 교통이 편리해 서울로 출퇴근 하는 이들에게 좋다.

경기도 광주지역 외에도 용인 처인구 신축빌라의 경우 평수에 따라 2억 초반대부터 4억 중반대까지 다양한 매물이 있으며, 모현읍, 왕산리, 능원리 신축빌라와 동림리, 포곡읍은 4억 초반대로 신축빌라부터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 외에도 용인 수지구 고기동 신축빌라, 신봉동, 성복동, 죽전동 신축빌라는 3억 초반대에 매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기흥구 신갈동, 구갈동, 상갈동, 하갈동 신축빌라와 보라동 등 신축빌라는 3억~4억 대로 형성되어 있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실제 현장에 대한 상세한 안내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카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