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어서 말을 해' 스윙스 솔직 발언 "문세윤보다 얼굴은 내가 나아"



래퍼 스윙스와 개그맨 문세윤의 자존심을 건 '외모 대결'이 펼쳐진다.

방송: 9월 17일(화) 밤 11시



17일(화) 방송되는 JTBC '어서 말을 해'에서 레전드 래퍼 스윙스가 게스트로 출격해 스웩 넘치는 말 솜씨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어서 말을 해' 녹화에서는 닮은 꼴로 언급된 적 있는 문세윤과 스윙스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문세윤은 스윙스에게 본인과 비슷한 이름을 활용해 선제공격을 가했다. 이에 스윙스는 "얼굴은 솔직히 내가 나아"라며 문세윤을 당황하게 했다. 두 사람은 숨막히는 '디스전'을 벌이며 녹화장은 뜨겁게 만들었고, 급기야 프리스타일 랩 배틀을 펼쳤다. 스윙스의 프리스타일 랩부터 이진혁, 문세윤, 지상렬까지 평소 볼 수 없던 기상천외 한 랩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이성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스윙스만의 멘트까지 확인할 수 있다.



스윙스와 문세윤의 자존심을 건 외모 대결과 프리스타일 랩 배틀은 17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어서 말을 해'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어서 말을 해' 데이트 중 부모님 만난 딘딘, 반응은? '어서 말을 해' 예능 대세 이진혁 합류! 화려한 언변 공개 '어서 말을 해' 모델 아이린 "나래 퀸~" 박나래와 케미! '어서 말을 해' 황제성 "개그맨 시험 제대로 본 적 없다"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