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꽃밭에서' 꽃벤져스 4인방, 셀카 전쟁 벌여



신현준, 윤박, 정혁, 이승윤이 셀카 전쟁을 벌였다.

방송: 9월 18일(수) 저녁 6시 30분



18일(수)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꽃밭에서'에서 용문산 자락에 자리 잡은 양평군의 랜드마크 '쉬자파크'에서 '꽃벤져스'의 숨 막히는 '셀카 전쟁'이 벌어진다. 꽃벤져스 4인방은 '꽃과 관련된 특식'을 얻기 위해 다양한 꽃들과 셀카 찍어오는 미션을 수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미션을 듣자마자 상품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며 가장 먼저 뛰쳐나간 윤박, 맨바닥에 드러누워 신개념 '눕 셀카'를 선보이는 컨셉장인 신현준, 이에 질세라 "전 여기 있는 모든 꽃을 다 찍겠어요!"라며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열정 만렙 정혁과 다른 멤버들의 동선을 막아버리고 독점하는 꼼수 천재 이승윤까지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또한 서울은빛초등학교에 드디어 '꽃벤져스'가 만든 어린이 정원이 완성됐다. 특히 이번 게릴라 프로젝트는 초등학생들과 함께 힘을 모아 만들고 꾸몄다는 점에 있어 의미를 더한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까지 직접 만들어 시선을 끌 예정이다. 지금까지 만든 정원과 달리 동심을 느낄 수 있는 어린이 정원은 어떤 모습으로 완성되었을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JTBC '꽃밭에서'는 18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