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안다르 요가 위크’ 투숙객 200명 참여, 성황리에 마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 ‘안다르 요가 위크’를 진행,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일상 속 편안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안다르는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함께 ‘숨은 나를 마주하는 시간’ 테마의 요가 위크를 진행했다. 4일동안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호텔 투숙객 200명이 참가했으며, 준비된 클래스 대다수가 이틀 만에 매진되는 등 엄청난 반응을 불러모았다.

이번 요가 위크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아쿠아플로트 요가, 숨 요가, 아쉬탕가 베이직, 브런치 요가, 메트 필라테스, 선셋 요가, 힐링 요가, 비어 요가 등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 안다르는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터치 숏슬리브’로 구성된 요가 키트도 증정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안다르 요가 위크 참가자 이선영씨는 “가공되지 않은 제주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히든 클리프에서 진행한 요가로 몸과 마음에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던 최고의 힐링 시간이었다”라며, “증정된 제품 역시 매우 만족스러우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 역시 요가 위크에 참가해 화제다.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가 야심차게 준비한 히든 클리프와의 요가 위크는 일상을 한층 더 자유롭고 유연하게 만드는 요가를 널리 알리고,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안다르X히든 클리프 요가 위크에는 부부 동반, 커플, 외국 관광객 등 다양한 형태의 참여자들이 함께 즐겨 더 뜻깊은 자리였다. 궂은 날씨 예보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주셔서 너무나 영광이었다”라고 전했다.

안다르X히든 클리프 요가 위크 기간 내 팝업으로 준비한 ‘안다르 쇼룸’은 요가 위크 참가자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뤘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