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순천 이색 체험, 순천 조례호수공원에 위치한 한방약손마사지


전라남도 순천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해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풍경이 아름다워 매년 많은 사람이 찾는 국내 관광지 중 하나이다. 예스러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낙안읍성 민속마을부터 시작해 순천만습지 드라마 촬영장, 갈대밭, 자연 그대로의 경치를 볼 수 잇는 만국가정원, 아랫장 야시장까지 등 순천 가볼 만한 곳으로 가족, 친구들의 나들이와 연인들의 순천 데이트 코스로 즐길 거리가 참으로 다양하다.

주말 또는 공휴일에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명소 중 하나인 순천은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해 근교 데이트뿐만 아니라 나들이로 손꼽힐 정도 명성이 높아지고 있다. 도심에서 보기 힘들 친환경적인 자연경치를 자랑하는 순천에서 조례호수공원에 위치한 한방약손마사지는 특별하다.

특별한 순천 데이트 코스 혹은 이색 체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조례호수공원에 위치한 한방약손마사지를 추천한다. 순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마사지샵으로 서울에서 메이저 마사지샵을 13년간 운영해오신 원장님의 기술로 모든 관리사들을 직접 교육해주시기 때문에 다른 곳들과 비교가 할 정도로 ‘약손’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이다.

한방약손마사지는 "유명 연예인들이나 각종 스포츠 선수들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보통 마사지샵의 관리사분들이 외국인들인 것에 반해 모든 관리사는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의사소통이 원활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순천 마사지샵이나 순천 경락을 찾으시는 분들은 2년간 250여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하는 한방약손마사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