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벤시몽 X 네이버 브랜드데이, 13일 추석 당일 딱 하루 최대 90% 할인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이 13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벤시몽을 향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추석 당일(13일) 단 하루 동안 접할 수 있는 파격 행사다.

벤시몽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19AW 신상품과 베스트 아이템 등 벤시몽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9AW 신상품에는 B로고가 새겨진 가을니트와 소매부분에 벤시몽 헤리티지 라벨이 더해진 맨투맨 등 벤시몽의 감각적인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행사 품목은 벤시몽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포함한 벤시몽 신발 외에도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여러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벤시몽의 감성과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벤시몽은 프랑스의 국민브랜드로 전세계 셀럽들과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심플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는 ‘합리적 명품(affordable luxury)’ 브랜드를 추구한다.

벤시몽 관계자는 “9월 13일 단 하루만 이뤄지는 파격 할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벤시몽의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라이프 전반의 제품에 프리미엄 감성을 담은 벤시몽 스타일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벤시몽 브랜드데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벤시몽’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