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비가짬뽕 ‘이비가 면치기 챌린지’ 10월 21일까지 개최

(사진: ‘이비가 면치기 챌린지’ 포스터)

(사진: ‘이비가 면치기 챌린지’ 포스터)


㈜이비가푸드의 이비가짬뽕이 10일부터 ‘이비가 면치기 챌린지’를 개최한다. 

9월 1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총 상금 천 만원이 걸려 있는 ‘이비가 면치기 챌린지’가 개최된다. ‘이비가 면치기 챌린지’는 이비가짬뽕을 면치기로 먹는 영상 또는 사진을 촬영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중 참가자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면치기이비가, 이비가짬뽕, 짬뽕맛집’이다. 상금은 총 1000만원이며, 수상자는 10월 21일 이비가짬뽕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지난 2001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138개의 가맹점이 오픈 한 '이비가 짬뽕'은 9월부터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 주문 서비스도 시작한 프랜차이즈 짬뽕 전문점이다. '한국식 건강 짬뽕'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이비가 짬뽕은 특허 받은 국물과 면이 특별한 점으로 손꼽힌다. 국물은 국내 짬뽕 프랜차이즈 업체 최초 '짬뽕 국물'에 대한 제조 특허를 받은 국물로, 자연스럽게 한식과 짬뽕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한우 사골과 토종 닭을 비롯한 한약재를 푹 우려낸 육수를 기본으로 하였다. 특히 자극적인 캡사이신 등 인공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효모와 바지락, 굴,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풍미가 깊고 자연스러우면서 속이 편한 한국식 짬뽕 국물을 만들어냈다.

면은 '숙취 해소 기능성 면 특허'를 받은 면이다. 알칼리수로 반죽하여 저온 숙성시킨 생면을 매장에서 직접 자가제면 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밀가루 면에 비해 소화가 편하다. 이에 어르신들이나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사메뉴 주문 시 국물에 말아먹을 수 있도록 공깃밥이 제공되는데 짬뽕과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찹쌀과 멥쌀을 엄선하고 도정 직후 혼합한 이비가짬뽕의 전용미 '이비가 찰진쌀'을 개발했다. '이비가 찰진쌀'은 뛰어난 풍미와 식감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정확하게 맞춘 든든하고 완벽한 한 끼를 제공한다. 이비가짬뽕만의 레시피로 산도까지 꼼꼼히 계량하여 짬뽕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정도로 숙성시킨 백김치와 무색소 단무지 역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비가짬뽕을 주력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는 (주) 이비가푸드는 2016~2019년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3년연속 1등급, 2017 ‘Korea Top Brand Awards 명품 브랜드 대상’, 2016-2018 3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등을 수상하며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