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너스팜 의약품 물류산업 합류

(주)아너스팜은 올해 6월 대구2호선 내당역 역세권에 연면적 1,721㎡ 총 5개 층 규모의 사옥을 완공하여 이전하였다.
 
의약품의 유통 및 병, 의원 Consulting을 운영하며 폭 넓은 의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아너스팜은 의약품 위수탁 업체로 새로운 발돋움을 하며 서울, 수도권 및 영남권 의약품유통, 물류사업에 합류하였다.
 
이에 아너스팜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당사에서는 각 지역별 영업사원을 운영하며 의약품도매상으로 병, 의원 약국 등에 당사 제품만 공급하여 왔으나 이제는 고객사를 유치하여 다른 도매상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전국으로 유통망을 확대하여 의약품 유통 및 물류사업에 힘쓰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2016년 9명의 임직원으로 시작한 아너스팜은 매해 꾸준한 성장을 통해 사세를 확장하여왔고, 국민의 건강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과 식품, 미용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창립 이래 매년 저소득,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의약품 및 후원금을 아끼지 않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번 의약품 위수탁 사업을 시작으로 유통 물류 등의 수탁사업에도 합류하게 된 (주)아너스팜 이원영 대표는 "그동안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주신 훌륭하신 선생님들과 협력업체, 제약회사, 도매업계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더욱 성장하는 업체로 거듭 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