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FNB캐시리플렛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상품권 증정"


걸그룹 마마무가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AR광고 플랫폼 FNB캐시리플렛이 총 1천만원 상당의 GS25 상품권을 지급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재테크를 할 수 있는 시대, FNB캐시리플렛은 이동하며 LP(리플렛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AR 속 숨은 돈 찾기 어플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5일 인기 유튜버 보겸TV의 업로드와 함께 오픈한 이번 이벤트는 FNB캐시리플렛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GS25 상품권을 지급한다(1인 당 1000원)다.
 
FNB캐시리플렛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며 LP와 토큰을 받을 수 있고 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음식점, 쇼핑 등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보다 효율적인 소비를 돕는다. 
 
관계자는 "FNB캐시리플렛은 3D지도 기반에 AR시스템 게임을 도입한 리워드광고 앱으로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이나 할인 쿠폰, AR전단지, 동영상을 배포하여 유저의 방문을 유도한다. 유저는 이를 휴대폰으로 찾아,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통해 토큰을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광고주는 다양한 소비자가 실제 매장을 방문, 체험함으로써 매출을 향상시키고 유저는 AR전단지를 모으며 자연스럽게 광고를 접하고 쿠폰, 할인 등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는 과정을 통해 리워드 포인트와 FNB토큰을 획득하게 돼 광고주와 유저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유튜버 보겸TV의 업로드와 함께 진행하는 '1천만원 GS25상품권 쏜다' 이벤트와 더불어 10일까지 먹방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내 동영상 플랫폼 뿌리고와 마마무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유명연예인들이 참여하여 FNB기부챌린지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 소개와 먹방 컨텐츠가 활발히 업로드 되고 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