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30 여성들의 청결한 생활 습관을 위한 브랜드 ‘휘아’ 론칭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만들어내는 제품 R&D 전문 기업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서 밝을  휘(暉), 맑은 아(雅)의 약어로 밝고 맑은 삶을 위한, 청결습관 브랜드 ‘휘아(WHIA)’를 론칭했다.
 
휘아는 일상생활에 있어 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는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야심 차게 첫 선을 보인 대표 제품은 클린미스트 4종과 이클리너 칫솔 살균기다.
 
제품 이름에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듯, 클린미스트 4종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기능으로 인체에 무해한 안전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균 프리존(FREE ZONE)을 유지하다는 콘셉트 아래, ‘외출전에’, ‘눕기전에’, ‘앉기전에’, ‘손닿기전에’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휴대가 용이한 미니 키트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먼저 ‘외출전에’는 캠핑, 등산,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시 벌레들 때문에 골치 아픈 사람들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 모기, 개미, 각종 벌레 등이 기피하는 아웃도어 미스트다. ‘앉기전에’는 화장실 이용 시 스트레스받는 사람들을 위해 변기 커버 및 변기 속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변기 세정 미스트며, ‘눕기전에’는 진드기에 약한 사람들을 위해 침구 속 집 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마지막으로 ‘손닿기전에’는 셀프 백신으로 불리며 손에 있는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손 전용 세정 미스트다. 클린미스트 사용법은 약 20~30cm 거리를 두고 충분히 흔들어 준 뒤 분무해주면 된다.
 
이클리너 칫솔 살균기는 친환경 소재의 UV C-LED를 탑재하여 약 3분 만에 99.9%의 제균력을 자랑하며, 오존과 수은 프리의 착한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1회 충전으로 약 30일 사용이 가능한 무선 칫솔살균기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 또한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휘아는 살균부터 탈취, 완벽한 공기 정화까지 되는 에어컵 공기청정기 등 청결한 생활 습관을 위한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휘아의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