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즈톡]CJ오쇼핑, 주문 후 24시간 내 전국 배송 外


CJ오쇼핑, 주문 후 24시간 내 전국 배송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부터 경기도 광주에 통합물류센터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 군포와 부곡 등 5곳에 분산됐던 물류 시설을 한데 모은 통합물류센터에는 1시간에 최대 2800개 상자를 운반할 수 있는 층간 컨베이어 벨트가 도입됐다.

이를 통해 평균 배송 시간이 기존보다 12% 가량 단축돼 TV 홈쇼핑 업계 최초로 주문 24시간 내 전국 배송이 가능해졌다. 통합물류센터 내 보관 가능 물동량도 기존보다 44% 가량 늘어나 창고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에 보관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요기요 제휴 할인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 '파바 딜리버리'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6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6000원을 할인해준다. 소비자는 요기요 앱에서 '카페 디저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레드위크(2000원)'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은 3000원 자동 할인까지 중복으로 가능, 최대 9000원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방, 우수 공인중개사 위한 뉴 다방차 서비스 실시
 
‘다방’ 운영사 스테이션3가 공인중개사 회원를 대상으로 '뉴 다방차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방은 지난 2016년부터 우수 공인중개사 회원을 선정해 업무용 차량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다방차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2회차를 맞은 이번 다방차 서비스에서는 우수 공인중개사 64명을 선정해 기아자동차 2019년식 더 뉴 레이 및 차량 정기 점검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방 이용자들은 2일부터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등 주요 지역에서 뉴 다방차를 만나볼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