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라이프 트렌드] 한가위 효도 선물로 발효 녹용 어때요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에는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엔 체온이 낮아지거나 생체리듬이 바뀌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는 신체의 피로와 무기력을 가중시킨다.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면역력이 약해져 쉽게 피로를 느낄 수 있다.
 

건강 톡톡 초이스 CHOI'S

광동제약의 ‘광동진녹경’(사진)은 진귀한 약재인 녹용에 특허 발효공법을 적용해 영양을 극대화한 건강식품이다.
 
녹용은 전신의 기혈 순환을 활발하게 해 예로부터 심신의 활력을 돋우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활용됐다. 전통 한의서인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엔 녹용을 건강 증진에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다. 현재도 녹용에 대한 연구는 계속되고 있다. 면역 조절, 항암 작용, 간 손상 회복 등 녹용의 효능에 대한 연구 논문이 많이 나와 있다.
 
광동진녹경에 함유된 발효 녹용은 약용 버섯인 동충하초에서 분리한 균주에 녹용을 72시간 동안 발효시켜 만들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 녹용이 본래 지니고 있던 유효 성분의 활성도가 배가되고 일반 녹용보다 생체 이용률이 높아진다. 여기에 특화된 공법으로 만든 홍삼과 산삼 배양근을 추가해 활력 개선, 원기 회복,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광동제약은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광동진녹경 2박스(60일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박스 더 증정하는 ‘추석 특별 2+2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광동제약 콜센터(1833-2625)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매 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도 들을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