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스타필드 부천 옆 2508가구 일반분양

일루미스테이트 조감도.

일루미스테이트 조감도.

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ㆍ두산건설ㆍ코오롱글로벌)은 경기 부천시 범박동에 들어서는 ‘일루미스테이트’(조감도)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9층, 38개 동, 총 4개 단지, 372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39~84㎡, 2508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

교통편이 우수하다. 시흥~구로를 잇는 서해안로가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지하철은 서해선 소새울역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괜찮다. 단지 내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범박초, 범박중(2021년 예정), 범박고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단지 반경 1km 이내 일신초ㆍ소안초ㆍ소일초ㆍ일신중ㆍ소사중ㆍ시온고ㆍ소사고 등 10여 개의 학교도 있다.  
 
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인근에 영화관ㆍ대형마트 및 쇼핑물을 갖춘 스타필드 시티 부천(올 9월 예정)이 있다.  홈플러스(역곡점), 뉴코아백화점(부천점), 이마트(부천점), 카톨릭대 부천성모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2개의 공원이 조성될 계획이다. 성주산ㆍ소래산ㆍ항동저수지 등을 비롯해 남부수자원생태공원ㆍ괴안체육공원ㆍ소사대공원ㆍ문화공원 등 근린공원도 주변에 있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된다. 전기자동차 사용자를 위한 충전설비도 있다. 대다수 가구가 일조량과 채광성이 풍부한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일반 PVC 창호보다 업그레이드된 입면 분할 시스템 창호로 시공한다. 가구 간 경계벽을 250㎜ 두께로 설계해 소음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일부 가구를 대상으로 단지 지하주차장에 계절창고도 제공한다. 레저용품이나 부피 큰 계절용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2일 특별공급,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한은화 기자 onhw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