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타임스퀘어, ‘가을 신학기 필수템 프로모션’ 진행


타임스퀘어는 가을 신학기를 앞둔 청소년 및 대학생들을 위해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을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개학, 개강을 맞는 1020대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휠라에서는 신규 멤버십 가입을 하는 고객에게 1만 원 할인을 적용해주고 스키퍼를 6만 9000원에서 5만 9000원으로 할인한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양말을 증정한다. 데상트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쿠폰을 증정하고 빈폴 스포츠는 최대 30% 할인과 함께 오는 9월 8일까지 비트윈 경량 다운 구매 시 금액권을 제공한다.

푸마 셀렉트는 다운 재킷을 구매하면 5만 원을 할인해주고 최대 30% 세일로 고객들을 맞는다. 뉴발란스는 신규 회원가입 시 5000원과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컨버스에서는 의류 전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컨버스 2족 구입 시 즉시 10% 할인한다. 이어 아디다스 퍼포먼스에서는 A클럽 저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 르꼬끄스포츠티브, 리복 등이 프로모션에 함께 힘을 보탠다.

잡화 브랜드에서는 카카오프렌즈가 글리터 필통을 1만 6000원에, 육공다이어리를 2만 원에 내놓는다. 무인양품은 식림목 페이퍼 노트 5권 세트를 2900원에 판매하고 폴리프로필렌 펜 케이스는 1900원으로 제공한다. 아트박스에서는 마우스패드를 1500원부터, 손목쿠션은 3000원부터, 필통은 2500원부터 판매한다.

슈펜은 오는 9월 3일까지 네스테킥과 콜라보한 멀티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단 목걸이지갑을 증정하며 스코노에서는 백팩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프리스비는 오는 31일까지 맥북 구매 고객에게 최대 29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뜨거운 여름이 가고 가을 학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관련 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며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부담 없는 가격에 실용적인 제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