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게이트비젼, 신세계 광주점 ‘큐레이션A 매장’ 입점

리뉴얼한 신세계 광주점의 ‘큐레이션A 매장’

리뉴얼한 신세계 광주점의 ‘큐레이션A 매장’

프리미엄 가전 유통전문 기업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이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큐레이션A 매장’에 신규 오픈하며 호남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은 그동안 지하 1층 식품관 옆에 선보였던 생활 매장을 8층으로 옮겨 층 전체를 생활 전문관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명품에 대한 관심이 옷과 가구, 가전까지 이어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있다. 소비를 통해 만족을 얻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해외 명품 가전 브랜드 제품 판매가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리방관에는 ‘큐레이션A 매장’이 있다. ‘큐레이션A 매장’은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맞춤 제공하는 프리미엄 멀티스토어다. 게이트비젼은 ‘큐레이션A매장에서 고객들이 큐레이터에게 전문적인 설명을 듣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제품 하나를 팔더라도 만족감 높은 구매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구축하려는 게이트비젼의 마케팅 전략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게이트비젼은 다리미계의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스위스 프리미엄 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 스마트 U(SMART U)/리프트엑스트라(LIFT XTRA)을 판매하며, 쿠첸 IR 전기밥솥, 테팔 무선청소기/다리미/헤어드라이기/그릴기 및 브라운 면도기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오픈기념 프로모션 행사로 전품목 최대 40%할인(한정수량, 제품별 할인율 상이)도 진행하고 있다.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지지로 신세계백화점 전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끊임없이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더욱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게이트비젼은 신세계백화점 전점 외에도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큐레이션A 일산본점, 강남이랜드점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