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북한산 숲세권…교육·상권·의료 인프라 풍부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 조감도 [사진 대림산업]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 조감도 [사진 대림산업]

대림산업과 롯데건설은 이달 중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서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응암2구역 재개발)’ 2차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32개 동, 전용면적 39~114㎡, 총 2569가구로 구성된다. 2017년 1차로 2451가구를 분양했고, 당시 계획했던 학교 부지가 공동주택 부지로 용도 변경되면서 이번에 2차로 118가구를 분양하는 것이다.
 
2차 분양 물량은 타입별로 전용 44㎡A 39가구, 59㎡A 54가구, 59㎡B 25가구다.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은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역세권에 위치한다. 또 구기터널, 내부순환도로와도 가깝다.
 
단지 내에는 약 4만1000㎡ 면적의 조경 시설이 조성된다. 주변에는 북한산과 불광천, 백련산 근린공원 등이 있다.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를 둘러싸고 은평초, 영락중, 충암고, 예일여고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상권도 양호하다. 이마트 은평점, NC백화점 불광점, 은평 롯데몰, 스타필드 고양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의료시설로는 가톨릭대 은평성모병원, 시립은평병원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다.
 
‘녹번역 e편한세상캐슬’은 2000가구가 넘는 대단지인 만큼 커뮤니티 시설도 대규모다.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어린이집, 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등이 마련된다. 또한 200만 화소 CCTV와 원격검침시스템 설계를 적용해 보안도 강화한다.
 
김민중 기자 kim.minjoong1@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