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프리미엄 역세권, 생활인프라 구축의 중심 인천 소형아파트 ‘뷰그리안 구월’

내 집 마련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세권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역세권 중심에 위치한 곳은 출퇴근 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은 물론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최근 이러한 프리미어 역세권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1km 이내로 생활인프라 활성화가 높은 곳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구월 소형아파트 ‘뷰그리안 구월’이다.

뷰그리안 구월은 인천 모래내시장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것은 물론 인근에 제 2경인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곽순환로가 인접해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어 역세권이라 불릴만한 이곳은 편리한 교통 외 이목을 끄는 것이 있다. 바로 인근 생활인프라 구축 활성화다.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은행, 상가, 백화점, 대형마트, 공원시설 등이 가까운 곳에 자리잡아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여러 필수 생활시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은 물론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가 밀집한 지역으로 교육인프라가 활성화된 곳이기도 하다.

소형 아파트의 실용 가치를 높여줄 내부 설계와 더불어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아파트 120세대, 오피스텔 38세대 총 158세대로 구성된 이곳은 스마트 홈케어(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비의 부답을 줄인 것은 물론 햇살과 바람이 잘 통하는 판상형 확장 설계를 적용 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실용적인 공간 확보를 위해 천장 시스템 에어컨 설치와 공기의 원활한 순환을 위해 기계식 환기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뿐만 아닌 사고를 유발했던 좁은 지하주차장 통로를 확장하여 설계해 대형차는 물론 초보운전자도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했다.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닌 어두웠던 지하주차장 전체 구역을 밝힐 LED 조명을 설치해 보행자와 챠량의 안전 관리 또한 놓치지 않았다.

입주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인프라 구성은 뷰그리안 구월을 더욱 빛나게 하는 이유일 것이다. 뷰그리안 구월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뷰그리안 구월 홈페이지를 참조할 수 있다.

뷰그리안 구월의 모델하우스는 8월 23일 오픈된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