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 연안부두 맛집 '내고향 강원도', 풍성한 60첩 반상으로 단체회식 가능


인천 연안 부두 맛집 '내고향 강원도'는 상다리가 휘어지는 60첩 반상이 차려져 나온다. 여기엔 다양한 음식들이 알찬 구성으로 제공되서 어느것 하나 버릴것이 없이 골고루 먹기 좋다. 특별한날 즐기기 좋은 만찬 구성이다.

내고향 강원도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랍스터찜 과 삼계탕, 생대하회 이다. 추천 메인 메뉴들과 함께 60여가지의 각종 스끼다시 및 반찬들이 한상 거하게 차려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깃들어 모두 잘어우러지는 한상으로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다양한 해산물 한상 중 가장 인기많은 스끼다시는 연평도산 민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이다. 적당히 짭짤한 맛에 중독성이 강한 양념으로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반찬이다. 삼계탕도 그 맛이 진하고 한약재로 끓여내 건강한 맛으로 호응이 좋다.  

인천 연안부두 횟집,맛집으로 알려진 인천의 '내고향 강원도'는 가성비 최고의 맛집으로 mbc 생방송 '오늘 저녁', jtbc '알짜왕', kbs '생생정보통' 등 여러 방송사에서 소개되었다.

내고향 강원도에서는 스끼다시 양 만큼이나 회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그래서 직장인들과 단체 예약이 많은 곳이다. 국제여객선 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아 많이 찾는 곳이다.

인천연안부두횟집 내고향 강원도에서는 식사 예약과 가격 문의 등을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저녁 10시이다. 

이소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