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인상 2관왕 달성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인상 2관왕을 달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8월 23일 잠실 KSPO DOME에서 개최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루키상을 수상했다.
 
올해 3월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일 2019 MGMA (M2 X GENIE MUSIC AWARDS)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두 번째로 참석한 시상식에서도 신인상을 받으며 ‘올해의 대세 신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평생 한 번밖에 받지 못하는 '루키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다. 우선 저희에게 이런 값진 상을 받게 도와주신 팬클럽 ‘모아’ 분들, 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함께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리고 항상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방시혁 PD님, 빅히트 식구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10월 말 컴백을 준비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 앞으로 더 좋은 음악,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며 컴백을 예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로 전 세계 4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40위, 빌보드 ‘소셜 50’ 2위에 오르며 올해 데뷔 신인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거뒀다.
 
또, 18만 6525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지난 7월 가온차트가 발표한 ‘2019년 상반기 앨범 차트’ 12위에 올라 올해 데뷔한 신인 가운데 최고 기록을 세웠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