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VR 게임 ‘로건’ 에픽 메가그랜트 수상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이 '언리얼 엔진4'로 유명한 에픽게임즈의 ‘에픽 메가그랜트’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픽 메가그랜트는 에픽게임즈가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창의성과 혁신성으로 3D 그래픽 생계 발전에 기여한 게임 등 프로젝트에 수여하는 상이다. 

로건은 VR 분야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차별화 된 잠입 액션 플레이를 높이 평가 받았다.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점도 인정받았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에픽게임즈로부터 에픽 메가그랜트와 함께 3만 달러의 상금을 수상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상금을 VR 등 차세대 고퀄리티 게임 개발을 위한 기반 기술 확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로건의 에픽 메가그랜트 수상을 기념,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 오큘러스, 바이브포트를 통해 26일부터 9월 6일까지 정가 39.99달러인 로건을 29.99달러로 10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건’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가 주인공인 도둑 로건이 되어 블랙스톤 캐슬이라는 성에서 발생한 사건을 풀어가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이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