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검은사막 플스4' 글로벌 출시…메간 폭스 티저 영상 등장


펄어비스는 23일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검은사막 플스4)’의 글로벌 론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플스4는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 기술력으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이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에 이어 두 번째로 콘솔 시장에 도전하는 게임이다. 

4K 화질의 그래픽과 함께 완성도 높은 액션성, 플스4 플랫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논 타켓팅 전투 액션을 구현했다. 

출시 지역은 북미와 유럽, 한국, 일본, 호주 등이며, 총 6개 언어(영어, 독일어, 불어, 스페인어, 한국어, 일어)를 지원한다.

8월 초에 진행된 베타 테스트(OBT)에서 10개로 시작한 서버는 오픈하자마자 ‘혼잡’을 나타냈고 이용자가 몰리면서 12개의 서버를 추가로 증설했다. 플스4 공식스토어 홈페이지 리뷰 점수(별점)를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했다. 

 

펄어비스는 할리우드 스타인 메간 폭스가 출연한 검은사막 플스4'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미국 캘리포니아 ‘랭커스터’에서 촬영했다. 사막을 달리던 차량이 고장나고 차에서 내린 ‘메간 폭스’가 어딘가를 바라보면서 영상은 종료된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 ‘Become Your True Self’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메간 폭스는 티저 영상을 본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공개했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